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추천
BRTC,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추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1.04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소 파우더·찻잎을 티백에 담아 노폐물 관리

찬바람이 쌩쌩 부는 한겨울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부리고 있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클렌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에 효소 파우더와 찻잎을 티백에 담은 티백 클렌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출시한 V10 파우더 클렌징 티백 2종은 효소 파우더와 찻잎(tea leaves), 비타민 특허성분을 티백에 담은 클렌저다. 특히, 효소 파우더를 티백에 담아 가루가 날리지 않고 티백 자체가 거품망 역할을 해 가벼운 터치로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찻잎(tea leaves)을 함께 담아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해준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안티폴루션에 대한 효능 입증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V10 비타민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귤껍질(진피),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 비타민C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관리해주는 미백 클렌저다.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효소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케어하고, 향긋한 귤피와 10가지 비타민, 비타민C가 피부를 더욱 맑게 관리해준다.

V10 블랙헤드 파우더 클렌징 티백은 클레오파트라가 아름다움을 위해 즐겨 마셨다는 꽃잎차의 주 원료인 히비스커스와 블랙헤드 특허성분을 티백에 담아 블랙헤드를 관리해주는 모공 케어 클렌저다. 저자극 세안을 돕는 효소 파우더가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