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신문사소개

장업닷컴은 국내 화장품산업 발전과 함께해온 장업신문의 인터넷 매체로 '화장품의 모든 것'을 발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끝이 아닌 시작인 것처럼, 예단이 아니라 발로 뛰어 화장품과 뷰티업계의 새로운 정보와 뉴스를 전하고자 합니다.

장업닷컴은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하나, The Cosmetic World!

장업닷컴은 세상의 모든 화장품 뉴스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종합뉴스와 장업광장을 통해 국내 화장품업계 소식은 물론 월드뉴스를 통해 세계의 화장품 소식을 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겠습니다.

하나, All That Beauty!

장업닥컴은 뷰티의 모든 것을 전달하겠습니다. 화장품뿐 아니라 미용과 피부, 메이크업, 네일에 이르는 뷰티의 모든 정보와 뉴스를 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하겠습니다. 장업닷컴은 미용뉴스를 통해 국내 뷰티업계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뷰티케어를 통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바디, 헤어, 네일은 물론, 일반 라이프까지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하나, Nimble-footed News!

장업닷컴은 발 빠른 뉴스를 제공합니다. 주간 오프라인지를 넘어 장업닷컴으로 실시간 보도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화장품과 뷰티관련 뉴스를 제공합니다.

하나, Give Unbiased Reportage!

장업닷컴은 공정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성실한 기사작성과 치우치지 않는 공정함으로 뉴스는 물론 업계의 이야기,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보도합니다. 장업닷컴은 '단신'이 없는 뉴스를 만듭니다. 모든 뉴스를 소중하게, 그리고 보다 자세하게 전달합니다.

하나, Story In Cosmetics!

읽을거리가 많은 뉴스를 지향합니다. 업계의 기사는 물론 일반 독자들도 쉽게 볼 수 있도록 재미있는 화장품과 뷰티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제품 소식은 물론 업계의 소비자 이벤트를 발 빠르게 서비스합니다.

신문사
장업신문
설립년도
1994년 10월 20일
사업자등록번호
서울 아 00173
본사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8길 5
발행인
이관치
편집인
안명수
발행목적
화장품ㆍ뷰티산업계의 뉴스ㆍ자료ㆍ해외정보ㆍ학술 등을 게재하여 화장품ㆍ뷰티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와 화장문화 창달에 기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