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있고 당당한 여성 위한 성공커리어 특강’ 열어
‘자신감 있고 당당한 여성 위한 성공커리어 특강’ 열어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11.06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레이디 대상 성황리 개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클리오의 소비자 홍보요원인 클리오 레이디를 대상으로 ‘자신감 있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성공 커리어 특강’를 열었다.



지난 10월 27일 클리오 신사동 사옥 아트 스페이스에서 열린 특강은 클리오의 브랜드 캐릭터상이라 할 수 있는 ‘자기색깔이 분명한 여자’가 되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대학생 및 직장인 등 25세 전후의 여성으로 구성된 클리오 레이디들이 참가, 성황을 이뤘다.



이번 특강을 위해 클리오는 여성 커리어 전문가로 잘 알려진 CMI연구소의 전미옥 대표를 초빙, 여성이 성공하기 위해 자신의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는 법, 자신감을 키우는 방법, 자기계발 노하우 등에 대해 2시간 동안 열정적인 강의를 펼쳤다.



특강이 끝난 후에는, 강의해 참가한 클리오 레이디 전원에게 클리오의 신제품인 ‘업타운 워터블럭 아이라이너’를 증정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클리오 마케팅부 김은정 대리는 “이번 특강은 클리오 소비자 홍보요원인 클리오 레이디들에게 클리오 브랜드의 홍보요원으로 자부심을 심어주고, 자신감 있는 여성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클리오 레이디는 온라인을 통한 홍보 활동 뿐 아니라 이번 특강처럼 오프라인의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www.clio.co.kr



▲ ㈜클리오는 클리오의 소비자 홍보요원인 클리오 레이디를 대상으로 ‘자신감 있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성공 커리어 특강’를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