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수딩 마스크 4종 출시
미샤 수딩 마스크 4종 출시
  • 김정일 kji@jangup.com
  • 승인 2006.07.25 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 감자ㆍ수박ㆍ오이ㆍ알로에 함유 피부 진정 효과
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양순호)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한 감자․수박․오이․알로에 등의 천연 재료 추출물을 함유, 피부 자극이 없는 ‘미샤 수딩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수딩 마스크는 포테이토 머드 마스크, 워터멜론 쿨링 마스크, 큐컴버 수딩 마스크, 알로에 슬리핑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120ml, 5,900원이다.



'포테이토 머드 마스크'는 피부 진정 작용으로 유명한 감자와 과잉피지․노폐물․땀 등을 관리해주는 머드 추출물을 함유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보송보송하고 깔끔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기존 머드팩의 무겁고 뻑뻑한 사용감이 부드러운 밀크쉐이크 느낌으로 개선돼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부기완화에 도움을 주는 수박 성분을 함유한 '워터멜론 쿨링 마스크'와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가 있는 오이 성분을 함유한 '큐컴버 수딩 마스크'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고 달아오른 피부에 바르면,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알로에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 세포 재생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성분을 함유, 자외선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기미와 주근깨 등을 개선해주는 효과도 있다. 특히, 피부에 바른 뒤 씻어낼 필요없이 수면을 취하고 다음날 아침 세안하면 되는 수면팩으로,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상품본부장 정윤형 전무는 "여름철 자외선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감자․오이․수박․알로에 등으로 천연팩을 만들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 이들 재료를 활용한 팩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미샤의 수딩 마스크 4종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피부 자극을 걱정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편리하게 여름철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