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슬림블랙 팩트 2탄
여름 맞이 슬림블랙 팩트 2탄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6.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화이트샤인 팩트’ 출시
고품격 화장품 전문회사 엔프라니(주)(대표이사 유희창)가 다가올 여름을 맞아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기능이 첨가된 ‘화이트샤인 팩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화이트샤인 팩트’는 ‘20대는 블랙이다!’란 컨셉으로 블랙 마케팅에 성공한 ‘슬림 블랙 팩트’를 뒤 잇는 후속 모델로 ‘슬림화이트 팩트’라는 닉네임으로 불린다,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깨끗함, 가벼움, 순수함’을 표현하는 화이트 컨셉의 제품이다. 화이트 컨셉에 맞게 제품 디자인도 은은한 펄감이 들어간 얇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샤인 팩트’는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마무리 해주며, UVA(PA++)와 UVB(SPF30)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워터 프루프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화장을 오랫동안 지속 시켜주는 장점이 있으며,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커팅 펄이 배합되어 있어 다각도에서도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엔프라니 최지선 브랜드 매니저는 “블랙 컬러의 열풍 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슬림 블랙 팩트처럼 여름을 맞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화이트 컬러 열풍을 ‘화이트샤인 팩트’가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www.enprani.com



▲엔프라니는 여름을 맞아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기능이 첨가된 ‘화이트샤인 팩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