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태극전사'선발대회 후원
'미스태극전사'선발대회 후원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빈아카데미서 메이크업 도맡아
세계인의 축제 독일월드컵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월드컵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킬 미스 태극전사 선발대회에 수빈아카데미(원장 오세희)가 후원, 미스 태극전사들을 더욱 빛나게 했다.



수빈아카데미는 지난 3일 강남의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M.net의 주최로 열린 2006 독일월드컵에서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고 홍보할 ‘미스 태극전사 선발대회’에 적극 후원하고 나선 것.



이번 선발대회는 항상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메이크업, 코디 방송전문 학원인 수빈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을 후원, 대회 내내 태극전사 이미지에 맞는 밝고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원활한 대회진행을 도왔다.



이번 미스태극전사 선발대회 심사위원과 시상을 맡은 수빈아카데미 오세희 원장은 대회를 마친 후 인터뷰에서 훌륭한 참가자들이 많아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며 민간 외교 사절로서 한국적 미를 갖추면서도 현대적 미의 소유자로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을 더욱 드높일 미스태극전사를 선발해서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6월의 대장정을 떠나는 대표 팀에게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이날 대회에서는 김리나 양이 영광의 1위를 차지했으며 국유진, 이지혜 양이 각각 2위와 3위에 입상했다 또한 김지현은 더 빨강 2기로 활동할 수 있는 역할이 주어졌다. 앞으로 이들은 월드컵 4강의 염원을 담아 5월 중순 미리 독일현지로 날아가 우리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고 월드컵 기간 내에는 국내에서 응원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본선 수상자는 월드컵 응원 뿐 아니라 연예계 진출 기회도 동시에 주어지게 된다.



한편 이날 촬영분은 5월 25일 저녁 7시 30분부터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지난 3일 강남의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M.net의 주최로 열린 2006 독일월드컵에서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고 홍보할 ‘미스 태극전사 선발대회’에 수빈아카데미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