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쿠지센트' 1차 정기모임
주부 '쿠지센트' 1차 정기모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03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쿠지센트 이어 발족…KBS '주부경제학' 출연
쿠지인터내셔널(대표 정운호)이 지난달 15일 온라인 홍보대사 모임인 주부 '쿠지센트'를 발촉, 이를 기념한 제 1차 정기 모임을 본사에서 개최했다.



20대 '쿠지센트' 발촉에 이어, 이번에는 30~40세 주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주부 '쿠지센트'이다. 이들은 주부 모니터, 아줌마 닷컴 등 모니터 게시판을 통해, 화장품에 관심이 높고, 다방면의 모니터 경험을 가진 베테랑 10명의 주부를 선발했다.



특히, 이번 1차 모임은 KBS 1TV '주부 경제학'에서 주부 모니터 모임을 취재, 쿠지센트 모임이 4월 27일 오전에 방영돼 업계의 화제를 모았다.



KBS 주부경제학은 적극적인 재테크 시대에 주부들이 관심이 있고 실제적으로 필요한 경제정보를 좀 더 쉽게 전달하는 교양 프로그램. 이번 주제는 현재 많은 회사에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주부모니터에 대한 정보를 화장품, 의류, 음식 등 다양하게 소개하는 것이다.



쿠지는 이 가운데 화장품 모니터 모임이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모니터들의 역할이 무엇이며 자격요건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했다.



쿠지센트 송경희(35세)씨는 “하루 동안 배우가 된 느낌이라며 촬영이 얼마나 힘들게 진행되는지 직접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 쿠지와 오랫동안 잊지못할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쿠지 영업부 김인수 부장은 “ 주부 쿠지센트는 30~40대를 대상으로 쿠지 한방제품의 품질력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앞으로는 한방제품도 쿠지라는 인식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www.coogi.co.kr



▲쿠지인터내셔널이 20대 '쿠지센트'에 이어 주부 주부 '쿠지센트'를 발족하고 1차 정기모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