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아토팜 패밀리
[애경] 아토팜 패밀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02 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웰빙 스킨케어 6종
애경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웰빙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토팜 패밀리 6종을 출시했다.



아토팜패밀리는 식물 유래 중심의 원료를 사용하고 제조과정을 철저히 관리해서 아기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웰빙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일드 선크림 △마일드 로션 △마일드 크림 △헤어&바디 마일드 버블바스(Bubble Bath) △모이스트 카밍바스(Calming Bath) △소프트 바(Soft Bar) 등 모두 6종이다.



아토팜 패밀리는 녹차, 카모마일 라벤더 등의 허브 성분을 주로 사용해 피부자극을 완화시켜주고 스트레스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가라앉혀 준다. 특히 녹차는 피부에 수렴과 진정 작용을 해 가려움을 완화시켜 주는 특성이 있다.



또한 피부세포에 활력을 주는 밀배아유가 피부에 에너지원을 공급하고 식물 유래의 세라마이드와 대두에서 추출한 피토스테롤의 복합시스템이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피부보호막을 강화시켜준다. 레몬, 베르가모트, 샌달우드 등의 자연 허브 향취는 심신을 안정시켜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하기에 좋다.



마일드 로션(200ml)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촉촉하고 순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얼굴과 전신용 보습 로션이며 헤어&바디 마일드 버블바스(200ml)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샴푸와 바디클렌저 겸용 제품이다. 펌프를 누르면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나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크아미노산이 모발과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www.aekyung.co.kr·문의는 080-500-00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