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엘지카드 전략적 제휴
미샤-엘지카드 전략적 제휴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0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카드에 '리치무비'기능 확대
미샤(MISSHA)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LG카드와 제휴를 통해 기존의 멤버쉽 카드기능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기능을 확대한 멤버쉽 카드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멤버쉽카드는 미샤-LG제휴 신용카드와 미샤-LG제휴 체크카드 두 가지 종류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는 기존 미샤 멤버쉽 카드에 LG리치무비, LG2030, LG레이디 카드 기능이 통합된 것으로, 회원들은 단순한 포인트 적립 외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미샤 LG제휴 카드로 미샤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기존 미샤 멤버쉽 포인트에 추가로 0.5% 가 더 적립되는 혜택이 있다. 또한, 포인트뿐만 아니라 리치무비 카드 기능으로 전국 50여 개 극장에서 365일, 영화 관람 시 관람료 1800원이 할인되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미샤-LG제휴 체크카드는 미성년자이거나 신용카드 발급이 불가한 고객을 위한 카드로서 예금계좌에서 대금이 결재되는 직불 개념의 카드로 발급된다.



미샤 LG제휴 카드는 국내 최초 온라인 디코더 기능을 가진 투명 카드로 추후 진행될 홈페이지 이벤트 시 카드 자체의 빨간 꽃 모양을 모니터에 갖다 대면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