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향수시즌 릴레이 판촉
에스쁘아, 향수시즌 릴레이 판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3.23 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타깃에 브랜드별 홍보 펼쳐

㈜빠팡 에스쁘아(대표 이민전)는 3월에서 5월의 향수 특수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에스쁘아에서 지난 12월에 출시한 에스쁘아 인텐스는 3월 화이트데이 로드 프로모션 진행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에스쁘아 인텐스- 당신을 빛나게 하는 향기`라는 주제로 멋있는 글을 써 준 고객들을 선발해 연인이 볼 수 있는 난타 공연티켓 2매씩을 10쌍에게 증정했다. 또한 난타 공연장에서 에스쁘아 인텐스 바이얼 샘플링이 진행되고, 미리 접수 받은 러브 레터를 통해 사랑을 고백하는 시간과 에스쁘아 인텐스 제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로맨틱한 사랑을 노래하는 `디어 에스쁘아`는 고급전략으로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특 1급 호텔 아미가에서 `디어 에스쁘아 화이트데이 패키지`가 구성돼 3월 초에 판매됐다.



에스쁘아 관계자에 따르면 에스쁘아에서의 주력하는 향수 브랜드인 에스쁘아와 디어 에스쁘아는 각각 다른 타깃층을 공략을 하고 있기에 홍보 활동 각 브랜드별로 진행되고 있고, 이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홍보 기회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성년의 날이 있는 5월 향수 최대 성매기를 대비하여 브랜드 별 집중화 홍보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