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있는 가을 공연`에의 초대
`느낌이 있는 가을 공연`에의 초대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9.2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빛이 되는 모임` 이벤트 전개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빛이 되는 여자-마몽드`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빛이 되는 모임` 이벤트를 마련하고 10월을 맞이하면서 `느낌이 있는 가을 공연`으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태평양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팀을 선정해 10월에 공연되는 문화·예술 공연 중 하나를 관람하고 가까운 고궁이나 예쁜 카페에서 행복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또 다른 기회가 있다. 1백명에게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마몽드 바이탈 E 세럼을 주고 5천명에게는 마몽드 샘플을 증정할 계획이다.



`느낌이 있는 가을 공연`에 초대받은 10개 팀 중 가장 빛나는 시간을 보낸 팀으로 선정된 고객은 마몽드 홈페이지와 향장을 통해 다른 고객들에게 소개되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마몽드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빛이 되는 모임` 이벤트는 지난 1월 `행복한 식사로의 초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마몽드와 함께 10월에 빛이 되는 모임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10월에 준비하고 있는 모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대표자, 구성원 등을 적은 후 마몽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거나 향장 9월호에 있는 응모권을 작성해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www.mamonde.co.kr" target="_blank">www.mamonde.co.kr





기사입력일 : 2001-0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