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전문 클렌징 라인’ 표방
순식물성 ‘전문 클렌징 라인’ 표방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6.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 전문업체 노하우 살려 브랜드 리포지셔닝
지난 1993년 색조 전문 브랜드로 탄생한 클리오는 신선한 컨셉으로 색조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일반대중들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클리오는 2003년 발매 10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며 트렌디한 브랜드로 리포지셔닝하겠다고 밝히고 이미 상품기획을 비롯해 브랜드 이미지 정교화 작업에 착수, 마케팅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스위스 보태닉스 클렌징 라인은 식물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허브와 에델바이스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편집자 주>



허브·에델바이스 추출물로 진정·완화 효과

클렌징 무스·젤 6종 라인업 … 선택 폭 넓혀



스위스 보태닉스 클렌징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추진해온 브랜드 리포지셔닝 작업의 일환으로 탄생한 전문 클렌징라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답게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클렌징도 전문적이어야 한다는 컨셉아래 기획됐다.



허브 클렌징 무스, 허브 클렌징 젤, 허브 클렌징 밀크, 허브 익스폴리에이팅 토너, 허브스킨 에센스, 허브 아이 & 립 메이크업 리무버 등 피부타입에 맞춰 골라쓸 수 있게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또 클렌징 용기는 화이트톤으로 깨끗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됐으며 밝은 그린색을 심볼로 적용, 식물성라인임을 강조했다.



스위스 청정지역인 알프스에서 자생하는 허브와 에델바이스 추출물의 보습성분이 제품별로 독특하게 작용해 클렌징 효과를 높이면서도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클렌징 제품이다.



메이크업뿐 아니라 공해, 먼지 등의 오염물질과 피지, 불필요한 피부각질,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이 제거해 화장이 잘 받는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피로를 풀어주는 아로마향이 들어있어 사용감이 신선하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아이&립 메이크업 리무버 : 눈 주위와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보호하며 메이크업을 섬세하게 지워준다.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클렌징 젤 :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지워주고 과다한 피지를 조절해 피부트러블을 억제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클렌징 로션 :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주며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마사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클렌징 무스 :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의 무스타입 클렌저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하면서도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위스 보태닉스 익스폴리에이팅 토너 :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며 에델바이스 추출물의 보습 효과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스위스 보태닉스 스킨 에센스 : 세안 후의 피부기능을 활성화시켜주며 에델바이스 추출물의 보습 효과가 피부 건조를 막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예쁜 패키지로 특별 기획된 클렌징 선물 세트 : 초극세사로 만든 마이크로 클렌징 필링 타월이 특별 선물로 함께 들어 있어 클렌징 효과를 한층 높여준다. 그린과 오렌지색 패키지 두 종류로 나와 용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마이크로 필링 클렌징 타월 : 머리카락 1/100 굵기의 초극세사로 만들어져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특수 타월이다. 클렌징 밀크나 젤, 무스를 사용할 때 미지근한 물에 꼭 짜서 얼굴 안쪽에서 바깥 쪽으로 닦아내면 먼지와 불필요한 각질 등이 말끔히 제거된다.



색조전문회사인 클리오가 시종일관 가지고 있던 제품개발 컨셉으로 시판초기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클리오는 다르다’ 는 반응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영업력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소비자들의 테스터 사용 기회를 확대하고 프리미엄급에 걸맞게 6종으로 세분화된 제품사용법을 소비자들이 알기 쉽게 이해하도록 전문점을 통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잡지·홍보강화와 적극적인 체험마케팅을 통한 전문점주와 판매사원 정기적인 본사 교육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게 확대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