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 인텐시브케어 로션 출시
바세린 인텐시브케어 로션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9.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 핸드&바디케어시장 공략

유니레버코리아(대표이사 회장 이재희)는 지난 6일 본사에서 신제품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와 수퍼전용 클렌징 라인 ‘폰즈’ 발매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니레버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로션은 제품군의 재정비와 활력 넘치는 ‘Take Good Care’ TV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쇄신을 이룬다는 마케팅 전략 목표 아래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한다는 계획으로 출시된 전략 상품.



모이스처 로션과 어드밴스드 힐링 로션, 핸드&네일 로션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고, 컨셉과 성분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 패키지로 새롭게 재구성됐다.



이와관련해 유니레버는 뉴 바세린이 기존에 기능적 측면에 치중돼 있던 시장 포지셔닝을 감성적 측면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스킨케어 부문 총괄 매니저인 김경옥 부장은 “이달부터 본격화되는 TV광고를 통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의 특징을 부각시키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계함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니베아와 뉴트로지나 등이 장악하고 있는 핸드&바디케어 시장을 공략해 마켓쉐어를 넓히고 달라진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