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스타즈,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케라스타즈,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링과 함께 대표 제품 만나볼 수 있어

럭셔리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브(IVE)의 장원영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케라스타즈는 전 세계 No.1 럭셔리 프로페셔널 헤어&두피케어 브랜드로 1964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 장원영은 케라스타즈 대표 제품들을 사용해 우아한 스트레이트 헤어, 러블리한 웨이브 헤어, 포니 테일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영상을 통해 열 손상을 케어해주는 ‘시몽 테르미크’ 헤어 에센스와 산뜻한 터치감으로 차오르는 영양감을 주는 ‘엘릭서 얼팀’ 헤어 오일, 데일리 두피케어 고농축 두피 앰플 ‘제네시스 두피 앰플’,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는 ‘크로놀로지스트 마스크’ 등 케라스타즈 제품과 함께한 장원영만의 독보적인 자신감 있고 당당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케라스타즈 관계자는 “MZ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브의 장원영과 함께할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장원영은 “럭셔리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인 케라스타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케라스타즈와 함께할 여정을 기대해달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원영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4월 15일부터 케라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비롯한 케라스타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케라스타즈 공식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