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협회, 미국 화장품 광고 실증 웨비나
화장품협회, 미국 화장품 광고 실증 웨비나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4.04.2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전국 광고국 부국장 연사로 나서 현장감 있는 강의 예정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5월 14일 오전 9시에 '미국의 화장품 광고실증'에 대한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미국 BBB National Program의 NARB(전국광고심의위원회)와 NAD(전국 광고국)의 부국장직을 맡고 있는 Anahid Ugurlayan 가 연사로 나선다.

NAD는 BBB National Programs의 한 부서이며, 독립적인 자율 규제 및 분쟁 해결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 전역에 걸쳐 광고의 진실성을 가이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NAD는 모든 미디어의 전국 광고를 검토하고 그 결정문(decision)은 광고의 진실성과 정확성에 대한 일관된 표준을 수립하여 소비자를 보호하고, 비즈니스에서의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만들고 있다.  또한 NAD는 경쟁업자나 소비자 등 여러 곳으로부터 제기되는 전국적 광고에 대한 불만이나 진실성에 관한 문의를 접수하여 처리하는 한편, 방송광고와 인쇄광고를 조직적으로 모니터링하여 허위, 오도적 광고 또는 광고에서 주장하는 내용의 진실성 여부를 심의 결정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화장품 및 웰니스 산업에서의 광고 실증에 대한 강의와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하여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공지사항의 '미국의 화장품 광고실증'에 대한 웨비나 게시글 클릭 후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마감일은 5월 10일 금요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