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위드 러브 컬렉션’
나스(NARS), ‘위드 러브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4.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에서만 단독 출시되는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프랑수아 나스가 전하는 감각적인 사랑의 향연, ‘위드 러브 컬렉션 (With Love Collection)’을 선보인다.

나스의 ‘위드 러브 컬렉션’은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진심을 다해 사랑을 나누길 바라는 프랑수아 나스의 철학이 담긴 선물 같은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에센셜 아이템들이 러블리한 하트가 수놓아진 패키지에 담겨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컬렉션은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속광쿠션 케이스와 결광쿠션 케이스, 파우더와 블러쉬 섹스 어필 그리고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나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와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는 강렬한 컬러감의 한정판 케이스로 재탄생하며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나스만의 독자적인 라이트 리플렉팅 콤플렉스™ 기술이 담긴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와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블러쉬 섹스 어필’ 또한 러블리함을 가득 담은 매력적인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블러쉬 섹스 어필’은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 섹스 어필을 대용량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마지막으로 이번 ‘위드 러브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쿼드 아이섀도우 오사카’는 활용도 높은 소프트 애프리콧 쉐이드부터 스파클과 쉬머링이 함유된 페일 핑크 컬러까지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4개의 컬러로 구성되었다. 사랑을 가득담은 러블리한 핑크빛 컬러들로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어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출시되어 더욱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나스의 ‘위드 러브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컬럭션 구매 시 Thank you 카드와 스티커가 증정돼 더욱 스페셜하고 다채로운 나만의 케이스를 소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