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너리 바이 달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상위 랭킹 진입
비거너리 바이 달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상위 랭킹 진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11.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입맛 사로잡고 올리브영 입점으로 접근성 높여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이하 ‘비거너리’)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 됐다고 밝혔다.

입점하는 제품은 비거너리의 ‘콜라겐 부스터 젤리’와 ‘다이어트 젤리’로, 특히 비거너리 ‘콜라겐 부스터 젤리’는 입점과 동시에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실시간으로 상위 랭킹권에 진입하며 저력을 보여줬다.

비거너리의 대표 아이템인 ‘콜라겐 부스터 젤리’는 100% 식물성 콜라겐인 4세대 비건 콜라겐으로 콜라겐 초고함량인 3,270mg을 함유했다. 500달톤 이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력이 더욱 높고,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완료해 채식주의자 중 비건까지 섭취가 가능하다. 출시 4개월만에 자사몰 기준 소비자 만족도 98%, 뷰티 어워드 5관왕을 달성, 2023년 10월 2주차부터 11월 1주차까지 화해 랭킹 이너뷰티 피부 건강 부문 1위를 기록해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설탕 대신 대체당을 함유해 모델들이 관리하는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허혜주 매니저는 “최근 모델, 셀럽 등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콜라겐 부스터 젤리로 인기를 끌면서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을 받은 것이 성과를 보인 것 같다”며, “올리브영 입점으로 접근성을 높인 만큼 앞으로도 보장된 기술력과 품질 관리 시스템으로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비건 이너 뷰티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비거너리는 자연 속 깨끗하고 건강한 식물성 성분만을 담아낸 프리미엄 비건 라이프 브랜드다. 삶의 전반에서 환경과 동물 보호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11월 10일까지의 ‘콜라겐 부스터 젤리’ 판매 수익금의 5%를 환경재단 지구쓰담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일 비거너리는 국내 대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과 함께 ‘콜라겐 부스터 젤리’로 올리브영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영라이브’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거너리 ‘콜라겐 부스터 젤리’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오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