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우트 파우치로 더욱 간편하게”
“스파우트 파우치로 더욱 간편하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9.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닥터엑솔 프로틴 밸런스

㈜유니베라(대표 김교만)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신제품 ‘닥터엑솔 프로틴밸런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을 함께 함유했으며 운동에만 특화된 제품과 달리 일상 생활에서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섭취 편의성을 증대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닥터엑솔 프로틴 밸런스’는 첫째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 둘째 에너지, 포도당, 지질의 합성, 셋째 체내 필수 영양성분, 활성물질의 운반과 저장, 넷째 체액, 산-염기의 균형유지, 다섯째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 기능성을 인정 받은 5중 기능성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기준 아미노산스코어를 100% 충족하는 단백질 원료만을 사용하였고 전문 헬스케어 기업인 닥터엑솔의 전문성을 더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소화를 고려하여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의 배합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분리대두단백, 아몬드단백, 완두단백분말, 잠두단백의 식물성 단백질 4종과 분리우유단백의 동물성 단백질 1종을 7:3으로 배합했다. 특히 단백질 원료들은 NON GMO(비유전자변형식품), HALAL(할랄), KOSHER(코셔) 인증을 받아 엄격하게 관리된 식품이다. 

이외에도 알로에겔, 비타민, 피쉬 콜라겐, 아미노산 3종, 19곡 곡물 등 유니베라가 엄선한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다. 

‘닥터엑솔 프로틴 밸런스’는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고객, 단백질이 부족한 중장년층, 활동량이 많은 청소년,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분에게 추천드리며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