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연구원 ‘Chat GPT를 활용한 화장품 마케팅’ 모집
대한화장품연구원 ‘Chat GPT를 활용한 화장품 마케팅’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까지 20명의 화장품 교육 수강생 모집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WWD KOREA가 주관하는 ‘화장품 마케팅 실무교육’의 5회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화장품 마케팅 실무교육’은 업계 현직자들의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 K-Beauty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교육 과정은 소셜마케팅 대행사 다솔인의 대표이자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의 이사이기도 한 이종범 대표가 맡았다. 이 대표는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기술창업학과 겸임교수로서 다수의 강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FT와 WEB3.0의 미래와 기회’, ‘개발자를 위한 스타트업’을 집필했다. 또한 비즈니스모델 카운슬링, 소셜마케팅 전략수립을 전문으로 하는 B2B 컨설턴트이기도 하다. 박 대표는 마케팅 실무에서 AI를 도입해 최고의 효율을 끌어낼 수 있는 여러 방법과 실전 스킬들을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교육은 △AI(Chat GPT)와 화장품 비즈니스 △Chat GPT를 활용한 마케팅 업무 효율성 △Gen AI를 활용한 신제품 기획 등 AI 이론부터 Chat GPT를 활용한 뷰티 신제품 기획 및 디자인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화장품 업계 마케터, 소규모 뷰티 브랜드 임직원, 비즈니스 관심자 등으로, 화장품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엑스퍼트 강남러닝센터에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다만 첫 주차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로 강의 시간이 다르다.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대한화장품연구원을 통한 교육 이수 수료증과 WWD KOREA에서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이 함께 제공된다. 교육 수강신청은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