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인터넷 마케팅 강화
나드리, 인터넷 마케팅 강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2.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새단장 … 풍성한 이벤트로 ‘네티즌 잡기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은 인터넷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nadricosmetic.co.kr)를 업그레이드시켜 네티즌의 정보공간, 쉼터로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단장돼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는 나드리화장품의 제품소개, 미용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부분과 이벤트 부분을 더욱 강화했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홈페이지로 거듭 태어난다는데 역점을 두었다.



메인 메뉴는 회사소개, 제품라인 소개, 고객서비스, 이벤트, 문화행사, 미용지, 게시판, 클럽활동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문화행사 부문에서는 한국슈퍼엘리트모델대회, 대한민국 우수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내용과 참여방법들이 자세하게 소개돼 있다. 또 회원 게시판, 자유 게시판, 미용상담 게시판을 설치, 고객들의 의견과 건의사항, 의문사항 등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의 참여공간을 대폭 확대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러한 고객들의 의견을 데이타화해 보다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데 활용할 계획이며 나드리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클럽활동을 계속적으로 지원, 확대해 고정고객으로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전속모델 전지현을 비롯해 최진실, 정다은, 김쥴리앙 등을 소개하는 방을 새롭게 신설할 예정이며 고객 개개인에 대한 완벽하고 철저한 데이터 관리를 통해 인터넷 고객 서비스에 더욱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