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에도 마일리지제도 도입
전문점에도 마일리지제도 도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아로마릴랙스·A-클리닉 대상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www.u- nicos.co.kr)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 중 주력제품인 피에르가르뎅 아로마 릴랙스, 일렘 A-클리닉 시스템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점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시장의 침체가 장기화되고 수입브랜드의 시장 확산 속도가 거세지면서 보다 다양한 마케팅이 절실히 요구됨에 따라 유니코스는 이들 제품에 대해서 런칭때부터 택배시스템을 도입, 가격질서확립에 주력하는 한편 이들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점주들에게 제품판매를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전문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일리지가 적용되는 품목은 피에르가르뎅에서 아로마 릴랙스 크렘, 아로마 릴랙스 르가르, 아로마 릴랙스 세럼과 일렘 A-클리닉 시스템 등 4품목이며, 전문점에서 이들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개당 1에서 1.5포인트씩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를 월간, 연간으로 나눠 시상하게 되며 포인트 이상 달성한 모든 전문점을 대상으로 한다. 월말 시상은 본사 영업 1촵2팀, 부산, 대구, 대전, 광주 4개 지점에서 지역별 1개처씩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며 연말 시상은 연간 누적 포인트 상위 10개 전문점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