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 ‘미세먼지 클렌저’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아리얼, ‘미세먼지 클렌저’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 미세 클렌징 포뮬러로 미세먼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부드러운 거품과 6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로 홈케어 효과까지

수분 뺏김 없이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지우면서 부드러운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클렌징 폼, 티슈가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같은 시기에 반가운 맞춤형 클렌저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의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메이크업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제거하고 피부 진정을 돕는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의 경우 모공 청결도 개선은 100%, 미세먼지 제거 효과에선 75%의 임상 만족도를 검증 받은 제품. ‘더블 버블 시스템’을 적용, 찰진 미세 거품 ‘마이크로 버블’이 빈틈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멜팅 버블’의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감싸 녹여준다.

클렌징 후에는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와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라임 등 6가지 에센셜 오일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남긴다.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티슈인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스피드 멜팅 시스템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또한 자연에서 가져온 디톡스 재료인 토마토, 바나나, 당근 등의 채소와 산소수 복합체인 ‘퓨어풀 칵테일’의 작용으로 강력한 세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를 정화해 준다.

아리얼은 자연에서 가져온 엄선된 천연 원료를 연구하며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고집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클렌징 폼과 티슈에도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화제, TEA 등과 같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인공 향, 인공색소가 없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