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스케덤, 가을 구매 이벤트
스킨케어 브랜드 스케덤, 가을 구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달 간 스케덤 직영몰에서 진행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스케덤은 가을을 맞아 인기 상품인 리프팅패치와 루이보스 티 클렌저 등 스케덤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가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스케덤의 직영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리프팅 패치를 3박스 구매하면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루이보스 티 클렌저를 2개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케덤의 ‘리프팅 패치’는 아름다운 얼굴선과 탄력을 한번에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4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리프팅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도톰한 고농축 하이드로겔이 피부에 밀착해 유효성분을 전달하고 쿨링감을 부여해 붓기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리프팅 패치 관련 영상이 페이스북 등 SNS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루이보스 티 클렌저’는 실제 루이보스 찻잎이 함유되어 세안 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는 젤 클렌저 제품이다. 데일리 각질케어와 동시에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아침용 클렌저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케덤 직영몰(www.skederm.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