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고객감사 기프트 박스’ 이벤트
A.H.C ‘고객감사 기프트 박스’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1.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5주년 기념, 연말 뷰티 선물 아이템 구성

 
㈜카버코리아(대표이사 이상록)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카버코리아 창립 15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파격 특가로 제공하는  ‘고객감사 기프트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A.H.C기프트 박스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A.H.C의 최고가 프리미엄 라인 ‘스페셜 젠 라인’과 대표 기초라인 ‘리얼 콜라겐’과 ‘블랙 캐비어’ 세트를 정가 대비 70%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무작위로 제공되는 기존 기프트박스와 달리 피부타입 별, 취향별로 세트 구성을 다양화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11월 16일까지 진행하는 1차 이벤트에서는 A.H.C 내 최고가인 ‘스페셜 젠 라인’의 크림, 세럼, 앰플, 마스크팩 등 최대 10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8만원에 판매한다. 이 구성품내,  기프트 박스 구매자에게 50만원 상당의 A.H.C.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17일부터 시작하는 2차 이벤트에서는 A.H.C의 대표 기초 라인 세트를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 콜라겐’과 ‘블랙 캐비어’ 2종으로 판매되는 기프트 박스는 각 라인의 크림, 토너, 로션 3종과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되었다. 이 구성품 또한 리뉴얼 버전 인텐스 컨튜어 HD 쿠션을 비롯해 17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고객감사 기프트 박스’는 A.H.C 공식몰 에틱스(www.etics.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몰 회원들은 기존 회원할인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고객감사 기프트 박스’는 A.H.C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피부 타입별 기능성 화장품은 물론 푸짐한 추가 증정품까지 더해져 연말연시 뷰티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9년 설립된 카버코리아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홍콩, 미국, 핀란드 등 11개국에 수출되며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회사로, A.H.C 외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비비토’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www.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