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임산부 위한 뷰티 태교 이벤트
제니스웰, 임산부 위한 뷰티 태교 이벤트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11.0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웰 마린피스트’ 라인 100개 증정

 

(주)코리아나화장품의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에서 임산부들을 위해 임신성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마린피스트’ 라인 2종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임신해도 예뻐지는 비결-제니스웰 뷰티 태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0일부터 제니스웰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임산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등을 첨부하면 참여 가능하다. 총 100여명의 임산부들에게 총 4만원 상당의 제니스웰 마린피스트 2종세트 정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임신 초기에는 여성호르몬 분비 증가로 피지 생성과 분비를 촉진하는 안드로겐, 프로게스테론이 증가해 여드름 및 기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임신해도 예뻐지는 비결-제니스웰 뷰티 태교 증정 이벤트는 이러한 임신성 여드름을 겪고 있는 3, 4개월차 임산부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다.

임신 초기 태아로 인해 유해성분과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 사용을 꺼려하는 초기 임산부들을 위해 제니스웰은 임산부와 태교 모두에게 안전한 마린피스트 라인의 포어시스템 파우더리 토너와 포어시스템 젤 에멀션 세트 100개를 제공한다.

제니스웰 마린피스트 라인은 태아와 임산부에게 유해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탈크, 산화방지제, 파라핀 등의 성분이 없고 다시마와 클로렐라 추출물 함유로 피지 분비 조절이 뛰어나며, 오일프리 제품으로 임신성 여드름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모공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천연 식물 성분도 함유돼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니스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zeniswe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