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할로윈 올리브영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할로윈 올리브영과 함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0.1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스타일 업(UP)’ 얼리버드 이벤트

 
할로윈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특별한 의상은 물론, 개성 있는 메이크업은 필수. 올해 할로윈파티에서 멋진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올리브영은 ‘할로윈 스타일 업(UP)’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이며, 기간 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로윈 스타일 업’ 카드를 증정한다. 카드 소지자들은 16일부터 19일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20일부터 29일까지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 혜택을 무제한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과 함께 할로윈 파티의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 또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다면 이번 올리브영 ‘할로윈 스타일 업’ 이벤트를 주목하자.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전에 피부결을 관리해줄 환절기 보습케어부터 과감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 매트한 질감의 레드 및 버건디 계열의 립스틱, 화려한 네일, 헤어 틴트 및 염색 제품, 향수까지 올리브영이 스타일 업을 위해 추천하는 아이템만으로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매장 또한 공식적인 할로윈데이(10월31일)를 맞기 2주 전부터 이색적인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파티 문화가 생겼고, 이날을 위한 메이크업이나 의상에 각별히 신경 쓰는 ‘할로위너(Halloween-er)’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천하는 메이크업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눈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 색다른 메이크업을 미리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