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수분크림 리뉴얼 출시
엘리샤코이 수분크림 리뉴얼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4.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베스트셀러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을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다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2012년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 “물폭탄 수분크림”으로 불리며 30만개 이상 판매되고 매거진 얼루어가 주최하는 2013 뷰티 어워드 수분크림 부문에서 Editor’s Pick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3만2천원)에 용량은 50g에서 70g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과 함께 거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주는 엘리샤코이만의 독자적 특허원료인 유스워터(Youth Water/특허 제 10-0795512호)가 함유 되어 피부 본연의 생기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뛰어난 보습성분 피토올리고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아이스플랜트 성분이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순환을 도우며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을 갖은 히아루론산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 코팅을 해주는 3단계 수분케어 시스템을 갖추어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량이 93% 증가하고 72시간 피부에 깊은 보습을 지속해준다.(PNK피부임상연구센타㈜ 임상완료)

 

엘리샤코이 제품개발팀 관계자는 “그동안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을 사랑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더욱 강력한 보습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건조해지기 쉬운 봄 환절기에 72시간 깊은 보습을 부여하고 오일 프리 제형으로 다가오는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새로워진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엘리샤코이 본사몰에서 구매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휴대용 10g을 추가 증정한다. www.elishaco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