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좀비 립 틴트·BB크림 출시
웰코스, 좀비 립 틴트·BB크림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4.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오프 메이크업 비법

 
웰코스(대표이사 김 영돈)는 ‘킬링미 좀비 크레이지 글로스 립 틴트’와 ‘좀비 BB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좀비 색조 라인 3종으로 좀비가 사람으로 페이스 오프 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어둡고 칙칙해 혈색없는 좀비피부를 ‘좀비CC크림’으로 1단계 변신을 하고, ‘좀비BB크림’으로 잡티없이 깨끗한 수분광의 피부로 2단계 변신을 한 후, ‘좀비 립 틴트’로 생기없고 창백한 입술을 섹시한 입술로 최종 변신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인 ‘킬링미 좀비 BB크림 SPF 50+ PA+++’은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탄력있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하이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채워 시간이 지나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수분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좀비 변신의 화룡정점인 ‘킬링미 좀비 크레이지 글로스 립 틴트’는 틴트의 롱래스팅, 글로스의 촉촉함,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하나로 결합시킨 올인원 글로스 립 틴트이다.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돼 거칠어진 입술에 보습 및 수분을 유지시켜 주어 각질 들뜸없이 촉촉한 유리광택의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시켜 준다.

또한, 선명한 색상이 부드럽게 녹아매끄럽게 밀착되는 ‘Color Fitness Complex’가 함유되어, 한번 바르면 자연스러운 발색효과를 주며 덧바를수록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효과를 부여한다.

‘킬링미 좀비CC크림’은 GS왓슨스 HWB Award 색조카테고리 CC크림 부문에서 ‘2013 베스트 신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어 왓슨스 홍콩본사 및 싱가포르에 입점됐다.

웰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좀비 립 틴트와 좀비 BB크림의 출시가 좀비 색조 라인 확장과 더불어 국내 왓슨스 외 글로벌 사업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제품은 GS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