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차밍, 위치스 샵 오픈 기념 이벤트
아이차밍, 위치스 샵 오픈 기념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10.2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 라이너?메이크업 세트?쿠폰 등 증정

 
아이차밍(대표 이희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치스 샵’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1000명에게 번짐 없는 젤 라이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21일부터 한달 간 매일 2시 “번짐 없는 더슈뜨 젤라이너 주세요” 댓글을 다는 선착순 50명에게 젤 라이너 무료쿠폰을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위치스 샵은 국내에서는 대리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아이차밍의 메이크업 제품들과 함께 온라인 전용 제품을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몰이다.

아이차밍은 이 밖에도 지식창조우수기업 선정을 기념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컬러메이크업 브랜드 위치스파우치 F/W메이크업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최근 출시된 신제품 발효농축크림 마스크를 구매하면 더 크레숑 클렌징 폼을 1대1로 증정하는 구매 사은이벤트도 진행한다. 발효농축크림 마스크는 고보습, 고영양의 순수 100% 친환경 크림 마스크로 물에 녹일 경우, 에센스로도 사용 가능한 일석이조의 신개념 마스크 팩이다. 골드, 흑해삼, 백년초, 쑥 종류는 4가지로 출시됐으며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과 발효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선사해 맑고 아름다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아이차밍은 위치스 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단종 예정 제품들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아울렛도 개설할 예정이다. 신규회원에게 최대 1500원의 적립금과 3종 웰컴쿠폰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위치스 샵(wichsshop.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ww.i-charmi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