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지 ‘프로페셔널-C 세럼’ 출시
오바지 ‘프로페셔널-C 세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를 빛내는 바르는 파워 비타민
미국 내 코스메슈티컬 시장 점유율 1위인 오바지(OBAGI)가 가을철 푸석하고 윤기를 잃은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파워 비타민 C ‘프로페셔널- C 세럼 (Professional-C Serum)’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페셔널- C 세럼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C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아스코르빈산(L-Ascorbic Acid)을 주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 하는 전문 에센스이다. 아스코르빈산은 피부 속부터 맑고 빛나게 가꿔주며,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탄력을 끌어 올리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먹는 비타민은 몸 안에서 흡수되어 피부까지 도달하는 양이 매우 적기 때문에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다. 하지만 프로페셔널- C 세럼은 일반 세럼과 달리 오바지의 전문기술로 만들어 피부 모든 층에 깊숙이 침투하기 때문에 피부 면역력을 높이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 시켜주며, 문제성 색소가 있는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따라서 프로페셔널- C 세럼과 같이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프로페셔널-C 세럼은 농도에 따라 4가지의 제품으로 구분된다. 5%(15ml)는 눈가 부위, 10%(30ml)는 피부가 민감하거나 건조한 타입 사용, 15%(30ml)는 모든 타입 피부 사용(모든 연령), 20%(30ml)는 지성피부 타입, 아스코르빈산의 최고 농도로 노화가 많이 진행된 피부에 적합(40대 이후 사용) 등 총 4가지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프로페셔널-C 세럼은 전국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 등 전국의 오바지 입점 병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obagi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