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협찬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협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복지부 주관 미팅 이벤트에 정기적 후원
나드리화장품은 10월2일 서울 양재동 EL타워에서 열린 미혼 남녀 미팅 이벤트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에 후원하고 앞으로도 행사를 적극 후원해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자처했다.

이번 행사는 젊은 세대의 결혼 기피 현상과 저출산을 극복하기 위한 대책의 일환으로 보건복지부와 결혼정보 업체 올리브메이트가 주관, 일반 기업체 직원부터 공무원, 교사 등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는 20~30대 미혼 남녀가 참가했다.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은 다소 어색한 분위기였지만 곧 준비된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서로 친근해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즉석 프로포즈 시간에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짜내느라 고심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날 참가한 사람 중 커플이 된 사람들은 전문 커플매니저가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성혼까지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또한 나드리화장품은 이날 참여자들에게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열기도 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앞으로도 올리브메이트 측과 함께 연계해 미혼남녀를 위한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름다운 인연 만들기’ 프로젝트에 정부뿐 아니라 기업이 앞장서는 모습을 통해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어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