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 남성의 상징 ‘다비도프 챔피언’
강인한 남성의 상징 ‘다비도프 챔피언’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10.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에게 내재된 승리에 대한 도전과 의지를 덤벨로 형상화한 향수

(주)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새로운 남성향수 ‘다비도프 챔피언’(Davidoff Champion)을 국내에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비도프 챔피언은 강인하고 투지 있는 챔피언의 향을 표현한 향수로, 남성들에게 내재된 승리에 대한 도전과 의지를 자극하는 덤벨을 형상화한 바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스포츠를 즐기고 자기 분야에서 정상에 오르기를 갈망하는 열정적인 남성들에게 적합한 향수이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모델이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 또한 남성들에게 내재된 승부욕을 강하게 자극한다.

 

남성 파워의 상징인 덤벨을 형상화한 바틀 디자인은 강인한 남성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 유리와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섬세하면서도 무게 있는 그립감을 선사하며 바틀의 세련미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다비도프 챔피언은 오크 모스를 다량 사용하여 시원하면서 카리스마 있는 남성적인 향취를 낸다. 



베르가못과 레몬의 깨끗한 향으로 시작해 클라리 세이지, 갈바늄 에센스의 후레쉬한 향이 활기와 에너지를 북돋아 주며, 오크 모스의 따뜻하고 매니쉬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다비도프 챔피언 오데토일렛(Davidoff Champion EDT) 50ml, 90ml 2종.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