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시즌2 ‘스킨 러빙 미네랄’ 출시
프레스티지 시즌2 ‘스킨 러빙 미네랄’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여성의 사랑을 받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한국 론칭
미국 본사를 중심으로 전 세계 약 64개국에서 높은 인지도와 명성을 얻고 있는 ‘프레스티지 코스메틱’이 한국에 상륙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티지 시즌2 미네랄 라인은 ‘스킨 러빙 미네랄’이란 타이틀로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천연색소를 사용해 무향, 무탤크, 무알콜인 것이 특징이다. 또 프레스티지만의 썬베이크드 기술로 미네랄을 압축해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성에도 기여한 스마트한 미네랄 코스메틱 라인이다.


미네랄 라인은 특유의 건강한 피부표현과 컬러 메이크업으로 스칼렛 요한슨 클래식 립스틱, 비욘세 아이라이너, 제니퍼 로페즈 파운데이션, 카메론 디아즈의 콤팩트 등의 수많은 스테디 셀러를 배출하며 헐리웃 스타들과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파우더, 블러셔 등으로 가격대는 1만원 후반에서 5만 원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군을 제시하고 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은 현재 현대아이파크 백화점, NC백화점(뷰티캘러리), 가든파이브 등의 오프라인 판매처와 11월 리뉴얼해 오픈할 홈페이지 및 온라인전문몰 등을 통해 구입가능하다.


한편 가수 길미를 모델로 발탁해 홍보활동을 펼치며 향후 다양한 뷰티 클래스를 계획 중이다. 또한 10월 말까지 2만원이상 구매 시 스테디셀러인 스칼렛 요한슨의 클래식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prestigesho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