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RGⅡ 프리미엄 EX 크림”출시
”다나한 RGⅡ 프리미엄 EX 크림”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10.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최첨단 유전자 과학이 적용된 제품 첫 선

다나한은 최첨단 유전자 과학을 통해 노화된 피부 속 유전자 활성에 도움을 주는 Rg2 성분이 함유된 ‘다나한 RGⅡ 프리미엄 EX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나한 R&D 센터는 피부 노화는 곧 피부 세포 속 유전자와 관계가 있다는 데서 착안하여 원광대 생명과학연구소 박종군 교수와 12년에 걸친 오랜 연구를 이어 왔고, 그 결과 홍삼의 30여가지 진세노사이드 중에서 항노화 유전자에 작용하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Rg2를 찾아내었다.


이 Rg2에 관한 연구 논문을 통해 최근 세계적인 권위의 SCI급 논문에 게재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이를 제품화에 성공하여 탄생한 것이 바로 다나한 RGⅡ 프리미엄 EX 크림 이다.


다나한 RGⅡ 프리미엄 EX 크림에 함유된 Rg2는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적인 자외선에 의해 손상받고 노화된 세포에 작용하여 세포 생존율을 무려 85% 이상 증가하는 효과가 있으며, 특히 항노화 코드 GADD45를 활성화시키는 효과가 증명되었다. 이 외에도 Rg2를 포함한 펩타이드, 효모 발효 추출물과 같은 유효 성분을 나노 리포좀화하여 피부 흡수력은 물론 친화성까지 한층 더 높였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골드빛 용기 위로 투명한 용기를 이중으로 덧씌우는 방식을 채택하여 세련되면서도 과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제품은 용량에 따라 55ml와 30ml 두가지 품목으로 출시되었으며, 55ml를 기준으로 가격은 약 15만원선이고 본품 이외에 20ml의 고농축 앰플이 구성품으로 함께 구성되어 있다.

 

www.dana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