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 브랜드로 성장하는 ‘카타리나 지오’
세계 속 브랜드로 성장하는 ‘카타리나 지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2010 파리국제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
라미화장품(대표 소병욱)은 9월12~15일 4일간 Paris-Porte de Versaills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2010 파리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Beyond Beauty Paris 2010)에 참가했다.

파리 박람회는 세계 뷰티 시장의 현황과 새로운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는 만남과 교류의 장으로 코스메틱 전문가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돕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라미를 대표하는 카타리나 지오, 지오, 소르띠에, 야채 등의 브랜드를 엄선해 박람회에 참가했다.


라미화장품은 뷰티 히스토리를 이미지화한 라미 벽화를 부스 전체에 디자인해 동양의 오리엔탈적인 느낌으로 라미의 경영철학을 어필할 수 있는 이색적인 분위기로 새롭고 신선한 것을 찾는 바이어들과 세계적 글로벌사의 대표들의 시선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부스에 찾아온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시선을 끈 제품들은 카타리나 지오 칼라캡슐 메이크업베이스, 아이라이너 펜슬,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으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국내에서도 독보적인 노하우로 15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웨트 코팅 인젝션(Wet Coating Injection) 방식의 카타리나 지오 투웨이 제품의 특화된 처방공법과 테스터 시 확실하게 느껴지는 파우더입자의 미세함이 프랑스, 영국, 스위스, 덴마크, 네덜란드 등 16개국 57개 업체와의 테이블미팅으로까지 이어지도록 했다.


웨트 코팅 인젝션 방식은 파우더를 촉촉하고 크리미한 웨트 코팅 방법으로 처리한 후 용기 바닥에 난 홀로 쏘아 올리는 B.I(Back Injection) 방식으로 충진해 압력을 가하지 않고 자연 건조시키는 라미화장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일반적인 프레스 방식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공기처럼 가볍고 입자 하나하나가 생생하게 살아있어 벨벳 터치감을 부여해 주는 세계최초, 세계유일, 세계최고의 처방 노하우다. 


라미화장품이 세계 시장의 문을 연 것은 1986년 카타리나 지오 브랜드를 이란과 홍콩에 론칭하면서 시작됐으며 현재 세계 12개국에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300만불 이상의 수출실적을 올리며 대한민국 KOREA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 


신뢰와 공동번영이라는 경영방침에 의하여 각국의 바이어마다 평균 15년 이상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으며 이번 파리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관을 시작으로 카타리나지오 브랜드를 비롯하여 해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고 세계로 속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