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볼륨․파워컬링․파워래시의 명품 마스카라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150만 고객이 선택한 굿바이 아이펜더가 더욱 강력해진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더욱 강력하고 파워풀한 제품력을 내세운 이번 신제품은 그 동안 보브의 마스카라 노하우를 담아 강력한 번짐 방지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명품 마스카라로 파워 볼륨과 파워코팅으로 최고의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 마스카라는 바르는 즉시 속눈썹에 밀착되는 ‘래쉬 피팅 파우더(Lash Fitting Powder)’ 성분 함유로 생활 속의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하고 선명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과학적인 입체 3D 브러시로 파워 볼륨과 컬링을 선사해 한 올 한 올 입체적인 속눈썹을 연출해 주며, 포인트 리무버 없이 미온수와 러빙만으로 마스카라 내용물이 덩어리로 떨어져 깔끔하고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 마스카라는 1호 볼륨 컬링과 2호 볼륨 래쉬로 구성되어 있다. 아찔한 컬링을 자랑하는 1호 볼륨 컬링은 안정감 있게 속눈썹을 감싸는 3D-서라운딩 브러시로 속눈썹에 입체적인 볼륨을 부여해 준다. 또한 한 올 한 올 속눈썹을 견고하게 유지하는 2호 볼륨 래쉬는 킵-렝스닝 브러시가 최상의 롱 래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