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카라, ‘블레미쉬 솔루션 EX’ 리뉴얼
케어카라, ‘블레미쉬 솔루션 EX’ 리뉴얼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8.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피부에 맞게 기능성 세분화, 5종 출시

   
 
내추럴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케어카라㈜가 여리고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위한 특허 성분 솔루션 케어로 트러블, 뽀루지를 잠재우고 흔적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토털 트러블 라인 ‘블레미쉬 솔루션 EX(Blemish Solution)’을 리뉴얼 출시했다.
 

2003년 출시되어 꾸준한 판매를 이어 온 블레미쉬 솔루션 EX를 성인의 트러블에 맞게 기능을 세분화하여 업그레이드 한 것.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은 피부 노화와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생기는 각종 피부 트러블과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성인여드름, 민감하고 지성인 피부에 잘 생기는 트러블을 잡아주고 사후 여드름 흔적이나 트러블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되어 성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전문의 임상테스트를 받은 항여드름균 특허성분 선학초 추출물과 독일의 의료용 광천수로 각종 당뇨병, 고혈압, 아토피치유, 각종 종양에 효력이 방송을 통해서 소개된 바 있는 세계 4대 명수의 하나인 독일의 노르데나우 워터가 함유되어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4無 시스템(無 미네랄오일, 無 동물성 원료, 無 유기색소, 無 벤조페논)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트러블 라인 제품을 사용하여 생길 수 있는 건조, 예민함을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다. 
 

블래미쉬 솔루션 클래리파잉 토너는 과다한 피지를 조절하고 마일드하게 각질을 관리해 주고 블래미쉬 솔루션 밸런싱 에멀젼은 외부유해 환경과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블래미쉬 솔루션 매직 트리트먼트 세럼은 붉고 자극받은 트러블을 집중관리해주는 제품이며 블래미쉬 솔루션 리커버링 아쿠아크림은 색소침착과 여드름 흉터부위를 완화시켜주고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블래미쉬 솔루션 세범 컨트롤 워시는 선학초와 centella 성분이 하루 동안 생긴 노폐물을 모공 깊숙이까지 클렌징해 피부를 화사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www.careca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