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뉴욕, ‘매그넘 마스카라’ 상반기 마스카라 부문 1위
메이블린뉴욕, ‘매그넘 마스카라’ 상반기 마스카라 부문 1위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8.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에디션 '수퍼필름’ 출시, 하반기 고공행진 이어간다!

메이블린 뉴욕은 지난 3월 출시한 ‘더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마스카라’가 2010년 상반기 결산 마스카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결과는 화장품 전문지인 CMN과 칸타 월드패널의 공동조사로 2010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칸타 월드패널 9000명(조사대상 만 14~55세 여성)의 화장품 구매조사를 바탕으로 집계됐으며 전국 중소 도시 이상에 있는 화장품 전문점, 멀티 브랜드숍, 드럭스토어를 기준으로 하였다.


더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는 출시 전부터 유럽, 아시아에서 No.1을 차지하는 검증된 제품력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 매장의 전 제품 중에서 당당히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또 조사가 1월부터 6월까지 이뤄진 점을 감안하면 단 3개월 만에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괄목한 만하다.


회사 측은 이와 같은 여세를 몰아 하반기를 공략할 ‘더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슈퍼필름’(이하 슈퍼필름)을 8월 말 출시한다.


슈퍼필름은 워터프루프 타입인 더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마스카라의 또 다른 에디션인 필름버전으로 동양인의 속눈썹에 맞게 제작된 매그넘 브러시와 콜라겐 포뮬러로 속눈썹에 극대화된 볼륨을 선사한다.


특히 슈퍼필름 타입이라 미온수로도 깔끔하게 클렌징되며 24시간 동안 처음 바른 상태 그대로 번짐 없이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물과 땀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볼륨을 원한다면 더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마스카라를, 완벽한 생활방수에 물로도 쉽게 지울 수 있는 볼륨을 원한다면 슈퍼필름을 선택하면 된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마스카라와 함께 고급 클렌징 티슈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www.maybel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