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네이처리퍼블릭,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2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피부 날씨” 통해 날씨와 제품 정보 제공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날씨에 맞춰 효율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오늘의 피부 날씨’를 개발, 8월1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피부 날씨 어플리케이션은 실시간으로 날씨 정보와 이에 따른 피부 관리법, 추천 제품을 소개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오늘의 피부 날씨 △브랜드 소개 △신제품 소개 △매장 찾기 △월페이퍼로 구성됐으며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의 특성을 적극 활용해 온도와 습도, 풍속, 자외선 수치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동시에 피부 관리 어드바이스를 제공한다. 이 가운데 오늘의 피부 날씨 메뉴는 요즘 같이 날씨가 변덕스러운 계절에 소홀해지기 쉬운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일상 생활과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제품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자외선 수치가 위험한 수준이 되면 바로 알려주는 ‘푸시 알람’ 서비스와 고객의 현재 위치를 파악한 뒤 GPS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까지 안내해 주는 매장찾기 서비스 등 고객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또한 신제품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해주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도록 전속 모델인 ‘비’와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담긴 월페이퍼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9월15일까지 ‘오늘의 날씨 퀴즈 이벤트’를 연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http://shop.naturerepublic.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18명에게 온라인 쇼핑몰 포인트를 선물한다.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스마트폰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추진했다”며 “제품 사용후기와 모바일 쿠폰 제공 등 더욱 실용적인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