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화장품, ‘2+1 Summer Special Event’
JNC화장품, ‘2+1 Summer Special Event’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7.26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머 히트 아이템 기획 구성… 휴대용 슈퍼 겔 증정

JNC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이 여름 시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로에 베라 라인을 기획 세트로 구성,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과 건조한 피부의 필수 아이템인 ‘슈퍼 미스트’ 구매시, 휴대가 간편한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40g)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국 JNC 패밀리숍과 취급점을 통해 실시하는 것.
 

‘98% 알로에 베라 슈퍼 겔’은 피서지에서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휴가 시즌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데 뛰어난 효과를 지닌다.
 

활용하는 용도에 따라 얼굴이나 몸에 사용할 수 있고 때론 수분팩이나 진정팩∙바디로션으로, 남성의 경우 애프터 쉐이브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IASC의 국제 공인 인증을 받은 텍사스산 1등급 유기농 알로에가 98%함유되어 여름철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슈퍼 미스트’는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항상 파우치에 넣어 지니고 다닐 수 있고, 메이크업 위에 사용이 가능해 수분 공급뿐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역할도 가능하다.
 

JNC화장품 측은 “잦은 물놀이와 강한 햇빛으로 피부 수분이 더욱 빼앗기기 쉬운 여름, 슈퍼 겔과 슈퍼 미스트만으로도 피부 수분을 높여줄 수 있고 동시에 제품에 함유된 유기농 알로에 베라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매장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화장품 전문점이 점차 활성화되고, 그에 따른 매출 증대가 일어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