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 제안
페리페라, 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피부표현에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화사한 바캉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피서지에서의 피부 메이크업은 단계를 최소화해 가볍게 하고 화려한 바캉스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바캉스는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 파운데이션 등 여러 제품을 충분히 흡수시키지 않은 채 사용하면 피부가 쉽게 지치고 제품들이 잘 스며들지 않아 겉돌기 십상이다.


이를 해결해줄 제품이 바로 자외선 차단 겸용의 멀티 BB 크림. ‘페리페라 아이 러브 비비 라이트’는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할 뿐 아니라 커버력도 높아 모공, 잡티도 효과적으로 가려준다. 이 제품 하나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면 여름에 답답하지 않은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피서지에서는 너무 진한 메이크업보다는 한두 가지만 강조한 메이크업이 더욱 돋보인다. 평소에 잘 바르지 않았던 컬러풀한 아이템을 활용해 세련된 바캉스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젤 타입의 ‘페리페라 키스틴트’는 자연스럽게 입술을 물들여주어 물놀이에도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네온 핑크 컬러 틴트는 혈색을 강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치웨어 룩과 잘 어울린다.


비치웨어 컬러와 동일한 계열의 파스텔 네일 컬러를 손톱에 교차로 발라 포인트를 주면 별다른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화려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페리페라 로즈네일’의 파스텔 컬러들은 뛰어난 발색력과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를 돌파해 네일시장을 놀라게 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1번 터치로 선명한 발림성(One-touch), 1분내 건조속도(One-minute), 1주일간 지속력(One-week)을 보여 빠르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야 하는 피서지에서 안성맞춤이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