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침액 함유 봉독화장품, SBS와 KBS 뉴스 보도
벌침액 함유 봉독화장품, SBS와 KBS 뉴스 보도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7.0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노출 후 홈페이지 방문자 폭주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 에스메딕화장품이 지난 6월 출시한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주요성분인 ‘벌침액(봉독)’이 6월30일 저녁 SBS 8 뉴스와 KBS 뉴스 9 등에 보도됐다.


동성제약 중앙기술연구소와 벌침액(봉독)을 공동 개발한 농촌진흥청에서 ‘봉독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이란 내용으로 특허출원했다는 것과 이를 이용한 여드름 전용 화장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는 사실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의 사용 장면이 노출된 것.


‘여드름 잡는 벌침액’, ‘꿀벌의 독으로 여드름 치료!’ 등의 헤드라인으로 방영된 후 에이씨케어 브랜드 홈페이지(www.accare.co.kr)와 온라인 쇼핑몰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 방문자가 폭주하여 서버가 다운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SBS 8 뉴스에서 ‘여드름 잡는 벌침액’이 방영된 저녁 8시30분부터 동시접속이 5000명에 육박하며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이 다운됐고 ‘봉독화장품’이란 검색어가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 2위까지 오르는 등 뉴스를 시청한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봉독화장품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는 새벽 3시까지 10위권 안에 랭킹됐다.


동성제약은 연령, 성별, 피부타입에 따라 벌침액(봉독)을 이용한 다양한 제형의 여드름 화장품을 개발할 계획이며 에이씨케어를 1000억원대의 여드름화장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www.ac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