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에그포어 스페셜 트리트먼트’ 3종 출시
토니모리, ‘에그포어 스페셜 트리트먼트’ 3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2.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폐물 제거·수축·커버 3단계 모공 집중 케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효과적인 모공 케어를 위해 달걀 흰자의 강력한 흡착력과 청정효과와 풍부한 영양을 ‘에그포어 스페셜 트리트먼트’ 3종을 출시했다. 


에그포어 스페셜 트리트먼트는 모공과 관련된 피부 트러블을 토털 관리해 주는 단계별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달걀 모양의 제품 용기가 특징이다. 피부 고민 별로 골라서 사용하거나, 모든 시리즈를 함께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세정력이 뛰어난 계란 흰자 성분은 기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동백꽃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사용 후 피부가 한결 상쾌하고 편안하도록 하는 것도 고려했다.


모공 위로 까맣게 올라온 블랙헤드 및 각질을 제거하는 ‘에그포어 블랙헤드 아웃 오일 젤’은 각질은 물론 모공 속의 정체된 피지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이를 말끔하게 제거하여, 피부에 영양 공급이 원활해지도록 도와준다. 노폐물을 흡착하는 달걀 성분과 동백꽃추출물을 함유했다.


‘에그포어 타이트닝 팩’은 벤토나이트, 키울린 등 클레이 성분이 동백꽃 추출물과 결합하여 피지 및 노폐물 관리 효과와 함께 늘어진 모공에 우수한 수렴효과를 준다.


‘에그포어 실키 스무드 밤’은 피부를 실크처럼 부드럽게 표현해주는 밤 타입의 프라이머로, 모공과 잔주름, 작은 여드름 흉터 등 피부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또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 탄력 강화 등의 효과로 번들거림도 완화시켜준다.


에그포어 스페셜 트리트먼트의 빈 용기는 친환경 화분으로 재활용 할 수 있다. 달걀 모양으로 생긴 에그포어 안에는 레몬밤, 스위트바질, 로켓샐러드윈터 등 허브씨앗이 출시 기념으로 한정 내장되어 있으며, 흙을 담아 허브를 키우면 허브가 자라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