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Beautiful by Nature’로 슬로건 교체
더페이스샵,‘Beautiful by Nature’로 슬로건 교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9.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년 만에 핵심 콘셉트 ‘친근하고 정제된 자연주의’정립

더페이스샵 (대표 송기룡)이 한 단계 진일보한 ‘자연주의’를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을 기존의 ‘Natural Story’에서 ‘Beautiful by Nature’로 교체하고 새로운 변신을 시작한다.


더페이스샵은 창립 6년 만에 브랜드 핵심 컨셉을 ‘친근하고 정제된 자연주의’로 새롭게 정립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Beautiful by Nature’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Beautiful’은 사람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화장품 산업을 나타내며 ‘Nature’는 더페이스샵이 일관되게 추구하고 있는 주요 가치인 자연주의를 뜻한다.


기존의 브랜드 슬로건인 ‘Natural Story’가 자연 그대로의 상태를 표방했다면 새로 채택한 ‘Beautiful by Nature’는 ‘일상 속에서 개개인이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내 곁의 또 다른 자연’을 상징한다.


여기에는 늘 고객과 함께 하면서 그간 축적한 기술과 노하우로 새롭게 탄생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하겠다는 더페이스샵의 철학과 의지가 담겨 있다. 슬로건 색상도 ‘올리브 그린’을 채택해 순수하고 정제된 자연의 느낌을 살렸다.


더페이스샵은 이달부터 신규 생산 제품은 물론 매장 인테리어도 단계적으로 새로운 슬로건을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영화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이달 중순 방영 예정인 가을 TV CF에서도 새 슬로건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주의 브랜드숍 원조인 더페이스샵은 최근 수년 동안 유사한 자연주의 컨셉을 내세운 후발주자들이 우후죽순처럼 등장하면서 차별화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고자 슬로건 교체를 단행하게 됐다.


더페이스샵의 송기룡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 속에서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개개인이 간직한 고유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도록 도와주는 더페이스샵의 철학이 배어있다”며 “이를 계기로 더욱 친숙하고 한 걸음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