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비’ 미공개 화보집 증정
네이처 리퍼블릭, ‘비’ 미공개 화보집 증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8.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집 발간을 기념 프리미엄 마케팅 펼쳐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이규민)은 지난달 3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shop.naturerepublic.co.kr)에서 전속모델인 ‘비’와 함께 촬영한 미공개 화보집을 한정판으로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2000명에 한해 화보집을 선물하는 것. 이 가운데 20명에게는 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화보집과 가방을, 나머지 1980명에게는 화보집을 각각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생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미공개 화보집은 최고급 사양의 양장본으로 2000부만 제작됐으며 1번부터 2000번까지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표기돼 팬들에게는 소장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화보집 내용은 비가 지난 4월 호주 브리즈번의 원시림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모아 엮었다. 미공개 화보 속의 비는 네이처 리퍼블릭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태초부터 내려온 대자연과 한 몸이 돼 신비로우면서도 생명력 넘치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글로벌 모델 영향력이 돋보이는 비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과 태국 등 해외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화보집을 한정판으로 발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태초 자연주의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네이처 리퍼블릭은 화보집 발간을 기념해 지난달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월드스타 비의 비밀을 밝혀라’와 ‘비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동시에 펼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파브 32인치 TV, 발리 크로스 백, 삼성 디지털 카메라 VLUU, VIPS 외식상품권, 네이처 리퍼블릭 화이트 맥스 3종 세트, 영화예매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