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다나한 RG∥ 포맨 아이크림” 출시
소망화장품, ”다나한 RG∥ 포맨 아이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8.2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용 이중기능성 한방 아이크림 선뵈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이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홍삼 사포닌 ‘Rg2’가 함유되어 있어 눈가 피부의 주름을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미백 효과까지 부여해 주는 남성 전용 이중기능성 아이크림 ‘다나한 RGⅡ 포맨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요 성분인 ‘Rg2’는 홍삼의 38여 종의 사포닌 중에서도 극소량만 존재하는 희귀 사포닌으로,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자외선 및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항상성을 유지시켜준다.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레티놀 계열의 다른 주름개선 성분들과 달리 피부 친화성이 뛰어나 부작용이나 자극이 거의 없어 계절과 밤, 낮 구분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자외선 및 내∙외부적 요인들에 의해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킴으로써, 세포의 생존율과 재생률을 동시에 높여주어 주름 생성 자체를 억제하고 완화시켜 준다.


이 외에도 한방 복합 성분을 발효시킨 청정보양단이 여름내 무더위로 인해 지친 피부를 보양하여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유용성 감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고 환하게 관리해 준다.


마케팅부 신미경 부장은 “다나한 RGⅡ 포맨 아이크림의 출시와 함께 오는 9월부터 전속 모델 윤상현이 주연으로 활약 중인 KBS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와 연계한 TV-CF 및 지면 광고를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며, 특히 전속 모델인 구혜선을 윤상현과 함께 듀얼 모델로 내세워 ‘다나한 RGⅡ’를 한방과 과학을 접목시킨 안티에이징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