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산 반딧불이 자연학교’ 개최
‘맹산 반딧불이 자연학교’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8.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세이브 네이처” 일환 자연생태 체험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이 다음달 2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맹산 반딧불이 자연학교’에서 열리는 자연생태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맹산 반딧불이 자연학교’ 체험 이벤트는 더페이스샵이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09 환경보호캠페인 ‘세이브 네이처(Save Nature)’의 일환으로 열린다. 나무목걸이 만들기 등 창작 프로그램을 비롯해 천연 염색, 반딧불이 탁본뜨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3일까지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이번 행사에 참가할 만 7세 이상 초등학생과 보호자 등 총 44명(22쌍)을 모집, 26일 발표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4종 세트, ‘아르쌩뜨 슈퍼-리페어 썬크림 SPF 45 PA++’, 에코백 등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송기룡 대표는 “어린이들이 도심 근처의 숲 속에서 반딧불이의 생태를 관찰하고 다채로운 체험행사에 참여하면서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깨닫고 자연이 들려주는 지혜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멸종 위기의 자연유산 보호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내셔널트러스트를 3년째 후원하고 있으며 ‘맹산 반딧불이 자연학교’를 비롯해 강화 매화마름 군락지, 동강 제장마을 보호 사업을 전폭 지원하고 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