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a-solution mini’ 출시
애경,‘a-solution mini’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04.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된 온라인 전용 제품, 5품목 구성




애경(대표이사 최창활)은 1318세대를 위한 온라인전용 트러블케어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미니’a-solution mini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솔루션은 애경에서 1998년 첫 출시이후 여드름화장품의 원조이자 대명사로 자리매김 해온 브랜드. 브랜드 출시 11년을 맞은 에이솔루션은 중고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에이솔루션-미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솔루션 미니는 피부트러블연구소의 전문적인 자문에 의해 피부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타르 색소, 광물유(석유에서 추출한 오일), 알러지 유발물질 등을 포함하지 않은 깨끗한 화장품이다. 특히 에이솔루션-미니는 가격과 디자인, 판매 등을 13세부터 18세까지 중고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췄다.


소용량으로 1회분씩 개별포장해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했으며, 디자인은 청소년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미니 소품 형대로 트렌디하게 만들었다. 가격은 4천8백원에서 9천8백원으로 맞춰 1만원 이하로 저렴하다. 또 에이솔루션 미니는 인터넷상에 게이트웨이사이트(www.a-mini.kr)를 구축해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솔루션 미니를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국내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이솔루션을 검색하면 게이트웨이사이트로 접속돼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미니는 모두 5품목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에이솔루션 미니 세범 퀵 워시는 의약외품 승인을 받은 트러블 개선 폼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제거하며, 트러블 치료 및 예방효과가 있다. △에이솔루션 미니 데일리 후레쉬 스킨&로션은 모공을 막는 과잉 피지를 제거하여 트러블 및 번들거림을 막아주고, 피부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트러블 전용 기초제품이다. 아침저녁으로 1일 2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되어 있으며, 1회 사용 후 밀폐가 가능한 편리한 용기를 사용했다. △에이솔루션 미니 트러블 SOS 스팟젤은 트러블 부위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주며, 트러블 흔적과 자국까지 관리해주는 응급처치 전문 스팟젤이다. 주사기 모양의 용기에 담겨있어 사용량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 미니 데일리 후레쉬 트러블 비비는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인한 트러블을 예방해주고 거뭇거뭇한 트러블 피부의 색을 정돈해주는 트러블피부 전용 비비크림이다. 피부톤 보정, 트러블 케어, 자외선 차단 등 3가지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에이솔루션 미니 후레쉬 클리어 파우더는 미세 파우더 입자가 피지를 컨트롤하여 보송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가루형 파우더이다. 퍼프와 내용물이 일체화되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며 항균기능 원료 및 피지 컨트롤 성분이 트러블을 관리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