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루크코리아, ‘칸쿤 컨퍼런스’ 참가
파루크코리아, ‘칸쿤 컨퍼런스’ 참가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9.0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세일즈 서비스 정보 공유
 

파루크코리아(주) (대표 전익관)는 최근 92개국 5천 여 명이 참가한 멕시코 캔쿤(cancun)에서 주최하는 ‘2008 CANCUN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2년마다 한번씩 개최되는 ‘CANCUN 컨퍼런스’ 는 파루크USA가 주최, 주관하는 행사로서파루크 제품의 특징인 친환경 제품 사용을 전세계 미용인들에게 알리고 전쟁 중인 나라들에게 사랑과 평화를 기원하는 행사로서 각국을 대표하는 헤어 리더들이 참석하는 전통있는 행사다. 



전익관 회장을 비롯한 우수한 헤어살롱 B&G 원장과 본사직원 등 4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상반기 영업실적에 대한 각국의 사업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신상품 런칭, 각국의 에듀케이터들의 화려한 헤어쇼, 영업 노하우 교류 및 결속력 강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였다.





참석자들은 2009년 헤어트렌드를 보며 국내 헤어시장 선도를 가늠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각국의 미용업계 리더들과 문화를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고 파루크 USA에서 발표하는 프로모션, 디스플레이, 세일즈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공유를 통해 파루크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갖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파루크코리아의 김종근 사장은 ‘우수세일즈상’ 을, 마케팅본부 교육팀 임태희 과장은 ‘톱 에듀케이터상’을 대표로 수상했다.





전익관 회장은 본사 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각국의 교육강사들의 화려한 헤어쇼를 선보인 것처럼 차기 행사에서 파루크코리아의 강사들과 B&G 원장들의 헤어쇼를 선보여 세계무대에 대한민국의 헤어트렌드를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헤어살롱 B&G 원장을 비롯한 본사 참가자들도 이번 행사가 자극제와 활력소가 되는 계기가 됐으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성공적인 패스티벌이었다는 후문이다.


▲관련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