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협회 6월 교육일정 확정
전문점협회 6월 교육일정 확정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5.28 0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대구, 12일 부산, 15일 호남 등 실시
(사)화장품전문점협회(회장 송태기)가 최근 회원들의 경영개선과 수익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실시하는 ‘경영개선전문교육’의 프로그램과 일정을 확정했다.



전문점협회는 올해 회원들에게 3회에 걸쳐 제공할 ‘경영개선전문교육’의 1차 6월 교육을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교육은 10일 대구경북지회(지회장 문건식)를 필두로 1일 5시간씩 총 3회에 걸쳐 이수하는 것으로 진행되며 대구에서의 교육에 이어 12일 부산, 15일 호남, 충청, 강원지회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1회차 교육은 △전문점 고객응대요령 △여름철 피부관리법 △즐거운 일터만들기 △협회 현안 및 향후 방향 안내 등의 커리큘럼으로 마련됐다.



경영개선전문교육은 연간 15시간의 전문교육을 이수할 경우 정부로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 ‘소상공인경영개선자금’에 대한 대출 자격이 주어진다. 또 비회원으로서 이번 전문교육에 참가를 희망하는 화장품전문점주는 협회 중앙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교육비는 전면 무료다.



전문점협회는 지난해부터 소상공인진흥원으로부터 교육지원금을 받아 회원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육을 실시해오고 있다.



전문점협회 측은 “빠른 속도로 변화 발전하는 화장품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새로운 시대적 환경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협회가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필수적인 서비스로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